• 서브 비주얼 01
고객센터 0000-000-0000 운영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점심시간: 오후12~1시) 주말/공휴일 휴무

서비스소개

급여관리 업무대행(Payroll Outsourcing)은

기업이 급여와 관련된 제반업무(급여계산, 4대보험 , 퇴직금, 연말정산 등)를 전문 기업에 아웃소싱하여

 

① 비용절감

② 내부직원간 연봉 비밀유지

③ 시스템에 의한 급여관리 등의 효과를 얻고,

 

내부 인력은 보다 더 의미 있고 생산성 있는 일에 투입하기 위한 경영전략입니다.

 

HR Shift는 고객의 아주 작은 관행까지도 모두 수행할 수 있는 전산시스템을 갖추고 전산업 분야의 크고 작은 기업의 다양한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HR Shift는 고객이 우리의 작업결과에 대해 신뢰하고 계속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자랑으로 여깁니다.  

 

운영시스템

 

HR Shift 운영전산시스템은 다음 그림과 같이 크게 3개의 전산관리 시스템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를 통해 완벽한 대행업무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